UCC족을 위한 히타치 ‘하이브리드 캠코더’ 출시

SEOUL, Korea (AVING) -- <Visual News> 히타치(HITACHI) 한국공식 수입원인 하이티씨코리아㈜(www.hitckorea.co.kr)는 DVD와 HDD의 두 가지 저장장치를 채용한 하이브리드 캠코더(제품명: DZ-HS300A)를 2일 출시했다.

하이브리드 캠코더 ‘DZ-HS300A’는 8GB HDD와 8cm DVD를 채용해 HDD에 저장한 영상파일을 본체 내에서 손쉽게 DVD로 더빙할 수 있으며, DVD로 영화를 보듯이 손쉽고 간편하게 재생 영상을 즐길 수 있다.

16:9 와이드로 촬영한 영상은 2개의 고화질 회로를 조합한 ‘Picture Master for DVD’ 캠으로 한층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실현한다.

또한 고 정밀 비구면 렌즈를 채용해 일그러짐이 없는 선명한 화상을 2.7인치 와이드 LCD를 통해 나타낸다. 또 플레어나 고스트의 발생원인인 내면 반사를 줄이기 위해 렌즈에 멀티 코팅을 적용했다. 이 외에도 약 1초 만에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퀵 스타드(Quick Start) 모드를 지원한다.

H몰(www.hmall.com)을 통해 독점 판매되며, 가격은 699,000원(VAT포함, 10개월 무이자).

[제품 사양]

저장매체
8GB HDD, DVD, SD카드
렌즈
광학 25배줌/디지털 1,200배 줌
CCD
1/6인치
LCD
12만 화소 2.7인치 16:9와이드 스크린
인터페이스
USB 2.0 high Speed mode
오디오
돌비 디지털
크기
61x90x135mm
무게
435kg
기타
더빙기능(HDD > DVD), DISC네비게이션 기능, 편집기능, LCD발광 라이트

 

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
/AVING